뉴스

미디어


성공적인 시즌 마무리!



HJC Sports가 후원하는 AG2R CITROËN 팀, 그리고 ISRAEL START-UP NATION 팀이 21년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UCI 월드랭킹 8위를 기록한 프랑스팀 AG2R CITROËN은 총 12번의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지로 디탈리아와 뚜르드프랑스, 부엘타 경기 등에서 스테이지 우승을 거두었고, 특히 Grand Prix de la Marseillais 대회에서 Aurélien Paret-Peintre 선수의 우승은 남다른 모습이었습니다.

RAEL START-UP NATION 팀 또한 7번의 우수한 경기와 월드랭킹 10위를 기록하였습니다. Dan Martin 선수는 지로 디탈리아 경기에서 우승을 하였고, André Greipel 선수가 Vuelta d’Andalucia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지로 디탈리아에서 말리아 로자 져지를 입고 선두를 이끄는 ISRAEL START-UP NATION팀의 Alesseandro De Marchi 선수 ©Bettiniphoto

뚜르드프랑스 스테이지9에서 결승선을 통과하는 Ben O’Connor 선수의 승리의 순간 ©GettyImages

이렇듯 HJC의 상징적인 헬멧 FURION 2.0과 IBEX 2.0은 올 한 해 동안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안전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왔습니다.

이 두 가지 모델에는 HJC가 개발한 자동 조절 피팅시스템 SELFIT™과 혁신적인 통풍시스템 COOLPATH™ 2가지 특허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IBEX 2.0 AG2R CITROËN

FURION 2.0 AG2R CITROËN

IBEX 2.0 ISRAEL START-UP NATION

FURION 2.0 ISRAEL START-UP NATION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