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2020 HELMET COLLECTION



2020 시즌 신모델 3종

HJC Sports는 새 시즌에 출시 될 새로운 모델 3가지를 자신있게 선보입니다.일상에서 편하게 쓸수 있는 완벽한 입문용 헬멧 ATARA.HJC가 특허 받은 혁신적인 통풍시스템인 COOLPATH™와 자동 조절 피팅 시스템인 SELFIT™을 모두 적용한 FURION 2.0과 IBEX 2.0을 경험해 보세요.

ATARA

YOUR EVERY DAY ROAD HELMET

ATARA는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완벽한 피팅을 제공하며, 일상에서편하게 쓸수 있는 HJC의 입문용 헬멧입니다. 안전을 위한 수차례의 테스트를거쳐 탄생했으며, 가벼운 무게는 물론 사이즈 조절이 쉬운 핏시스템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ATARA는 HJC의 하이엔드 모델들에 적용된 기술 장점들이 적용 되었으며, 5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FURION 2.0

SEMI AERO HELMET

HJC는 MotoGP 레이싱 헬멧 개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공기역학적이며 혁신적인, 최고의 통풍성 위한 퍼포먼스와 공기흐름을 증가 시키는 심플한 디자인의FURION 2.0을 개발 할 수 있었습니다.HJC는 혁신적 통풍 시스템 COOLPATH™와 자동 조절 피팅 시스템 SELFIT™이 적용된 FURION 2.0을 소개 합니다.

IBEX 2.0
HIGH END ROAD HELMET

HJC의 풍동실험실에서 개발된 IBEX 2.0은 공기저항력의 발란스를 맞추는 기능의 벤츄리 다이나믹을 구현했습니다. IBEX 2.0의 인상적이고 균형잡힌 디자인덕분에 극한의 상황과 더운 날씨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HJC가 특허 받은 혁신적인 통풍시스템인 COOLPATH™와 자동 조절 피팅 시스템인 SELFIT™을 모두 적용한 IBEX 2.0을 경험해 보세요.

혁신적으로 개선된 피팅과 편안함

HJC R&D 센터는 라이딩시 편안함을 향상시키기위해 두 가지 혁신적인 개발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혁신적 통풍 시스템 COOLPATH™와 자동 조절 피팅시스템 SELFIT™을 소개합니다.

다른 뉴스 보기